이쁘면 사람들이 알아서 다가온다는데 전학오기전에는 친구도 많았고 잘 지냈음
근데 다른지역으로 전학와서 완전 처음보는 애들이랑 학교 첫날에 만났는데 성격 안좋다고 소문남
나 진짜 아무것도 안했거든 ㅋㅋㅋㅋㅋ 진짜 억울 그래서 아무도 먼저 안오고 지금은 완전 소심해지고
| 이 글은 9년 전 (2017/1/17) 게시물이에요 |
|
이쁘면 사람들이 알아서 다가온다는데 전학오기전에는 친구도 많았고 잘 지냈음 근데 다른지역으로 전학와서 완전 처음보는 애들이랑 학교 첫날에 만났는데 성격 안좋다고 소문남 나 진짜 아무것도 안했거든 ㅋㅋㅋㅋㅋ 진짜 억울 그래서 아무도 먼저 안오고 지금은 완전 소심해지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