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이 오래되서가아니라 할머니향기같은거 근데 방금 우리엄마가 화장실에서 나오고 내가 들어갔는데 그런향기났어 많은 생각이 스쳐지나갔다 우리엄마가 벌써 나이가 그렇게됬구나 하면서 그나이가 되면 몸에서 그런 호르몬같은게 나오는걸까하먄서..ㅠ 내가 효도해야되겠다하면서
| 이 글은 9년 전 (2017/1/26) 게시물이에요 |
|
건물이 오래되서가아니라 할머니향기같은거 근데 방금 우리엄마가 화장실에서 나오고 내가 들어갔는데 그런향기났어 많은 생각이 스쳐지나갔다 우리엄마가 벌써 나이가 그렇게됬구나 하면서 그나이가 되면 몸에서 그런 호르몬같은게 나오는걸까하먄서..ㅠ 내가 효도해야되겠다하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