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거 아니지? 사장님이 그냥 뭐라고 하시는 건 아니고 그만두는 거 직접 보고 말하지 왜 전화로 했어? 이렇게 일상적으로 말을 하셨는데 내가 언제 가게에 나오실지 잘 몰라서요 그랬거든 ㅜㅜ 아 신경쓰여
| 이 글은 9년 전 (2017/1/26) 게시물이에요 |
|
잘못된 거 아니지? 사장님이 그냥 뭐라고 하시는 건 아니고 그만두는 거 직접 보고 말하지 왜 전화로 했어? 이렇게 일상적으로 말을 하셨는데 내가 언제 가게에 나오실지 잘 몰라서요 그랬거든 ㅜㅜ 아 신경쓰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