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진짜 가난하거든? 정말 가난해서 나 취업하고 바로 1년 취직하고 대학을 가는데
그래서 국장을 신청했어 근데 6분위 나오고 (집에 집도 없고 뭣도 없음...아빠 일 안 다니심 막노동...)
내 친구 좀 잘 살거든? 근데 내 친구는 개인 소득이 없어 맨날 엄마랑 아빠 걸로 노니까
근데 얘 국장 2분위 나옴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젠 하다하다 국가장학금까지 돈 잘 버는 집에 주는 거야?
그럼 이게 왜 필요한데 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1/26) 게시물이에요 |
|
우리집 진짜 가난하거든? 정말 가난해서 나 취업하고 바로 1년 취직하고 대학을 가는데 그래서 국장을 신청했어 근데 6분위 나오고 (집에 집도 없고 뭣도 없음...아빠 일 안 다니심 막노동...) 내 친구 좀 잘 살거든? 근데 내 친구는 개인 소득이 없어 맨날 엄마랑 아빠 걸로 노니까 근데 얘 국장 2분위 나옴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젠 하다하다 국가장학금까지 돈 잘 버는 집에 주는 거야? 그럼 이게 왜 필요한데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