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해서 제대로 처리된 걸 본 적이 없음 제일 심했던 게 고등학생 때 담임이 잘못해서 신고 당했는데 학교건 교육청이건 조치 취하는 거 1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때 어땠냐면 교육청 신고 들어옴-교육청에서 학교에 000선생 관련 민원 들어왔다 언질만-교장이 담임 불러서 민원 들어왔다함-그게 끝! 말만 전해줌 그래서 담임이 그 날 이후부터 우리반한테 쌍욕하고 세상 무서워서 살겠느냐며 비꼬고 니네 내 학생들로 생각 안한다 그러고 생기부로 협박함ㅎㅎ... 그리고 우리반 애들이 뭔 말만 해도 무안주고 남자애들한텐 욕했음 진짜 신고하지마 소용없어~ 참고로 우리학교 일반고 공립이었음 사립이라서 봐준거 아니고ㅋㅋㅋ 글고 고등학교 때 이야기는 쌤이 신고 당할만 했음 선생이 하면 안되는 짓을 했는데도 저런거임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