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2037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놀러가려고 하는데! 대구 중앙동 어디야? 할거많아? 옷가게들이나 화장품가게 많아? 그리고 저녁쯤 되면 핫플되닝 ㅎㅎ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중앙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구 놀데는 거기밖에 음성!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거많아? 옷가게들이랑 화장품가게 많았으면 좋겠는데 ㅠㅠㅠ 저녁때 사람좀 많았으면 좋겠어 그리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많아많아 대구 사람들 놀러가면 다 저기밖에 안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ㅋㅋㅋㅋ 혹시 대구에 이쁜분들 많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바로바로 나ㅈㅅ 난 대구밖에 안돌아다녀서 딱히 막 많다 그런느낌은 모르겠구 그냥 다른 지역이랑 비슷할거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그래? 혼자 다니는 사람들 많아? 혼자 갈거라.. 그리고 거기에 1인 노래방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혼자 다니는 사람 많앙 아무도 신경 안쓰고~~~ 잘 놀다와 그냥 노래방 들어가도 1인으로 놀수잇고 아님 코인노래방 이런데 가면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고마워~ 안심된당 ㅎ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앙동?놀려면 동성로 많이가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윗익인이 말한 중앙로랑 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옷가게 많고 화장품 가게 많아 웬만한 화장품 가게 다 있음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혹시 길잃기 쉬워/...? 심각한 길치라.. 똑같은 곳 뱅글뱅글 돌듯ㅋㅋㅋㅋ 대구에 이쁜분들 많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엄청 길 잃기 쉬워ㅋㅋㅋㅋㅋ그리고 이쁜 사람은 어딜가나 있다 생각함 딱히 대구에 많다는 모르겠어 대구 안 개구리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헐... 길친데 ㅠㅠㅠ 혼자 놀러갈건데 혼자 다니는 사람들 많아? 혼자다니면 쪽팔릴까.?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다른익인데 혼자다니는사람많아 안쪽팔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다행이다 고마워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구는 그냥 그게 다야! 광코는 비싸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 가서 놀기에 괜찮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옷구경하고 그러긴 좋아! 근데 서울친구가 명동 같다더라 복잡하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른익인데 웅 나도 맨날 혼자 시내간다 뭐하고놀간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쇼핑하고 놀거야! 1인 노래방도 있으면 갈거고..! ㅎㅎㅎㅎ 부산이랑 대구중 어디갈지 고민중이야 지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둘다비슷할거야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부산은 저번에 갔을때 옷가게가 너무 없는것같아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글쓴이에게
길을 잘몰라서 그랬던거아닐까..? 대구도 쇼핑하려면 골목골목 다봐야되는데 첨가면 사람들 몰라서 큰길쪽만 다니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6에게
그래?ㅠㅠ 길치라 깊숙히 어디 가는걸 꺼리고 두려워해서 그랬나보다..!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옷가게 화장품 가게 많아 사람들도 많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가면 쪽팔릴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타익인인데 전혀!괜찮음 혼자서 쇼핑 나도 자주 가ㅋㅋㅋ아무도 신경 안써 거기서 혼밥도 하고 그랬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혼자다니는 사람들 많아? 그리고 혹시 1인노래방있어 거기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많은건 아니야ㅋㅋㅋ근데 아무도 남한테 신경 안씀 진짜로 1인 노래방은 없는데 동전노래방 가면 될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혹시 서대구버스터미널에서 동성로 가려면 어떻게 가야 하는지 알아?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쓴이에게
네이버 길찾기가 더 알기 편할거야!ㅋㅋㅋ나도 서대구터미널 근처에 안살아서 몰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나가던 아닝!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ㅠㅠㅠㅠㅠ가고 싶었는데..! 내 주변은 코인노래방도 혼자 안다니는애들 투성이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웅 혼자가도괜찮아ㅋㅋㅋㅋㅋ난 코인노래방도 혼자간당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오... 혼자 다니는 익들 꽤 많구나. 우리 지역은 절대 혼자다니는사람을 본적이 없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헉 진짜? 지역이 어딘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음..지방이얌 ㅠㅠㅠ 전남인데 아래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혼자 ㄱㅊ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화장품가게는 없는거 없을걸ㅇㅇ.. 옷가게 많은건 기준을 몰라소 어느정도 꽤 있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구도 지하상가 있엉? 거긴 볼거 많니?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웅 있어 백화점들이랑도 연결되있고 많움!0!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길은 나는 대구익이니 자주자주 꼬박다녀서 이젠 잘아는데 중앙무대를 기준으로 길만 6갈래? 로 나눠지고 그속에서도 나눠지고 나눠지고 해서 안해매이고 다니긴 힘듬 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백화점은 신세계?롯데? 난 길치니 지하상가 가면 안되려나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글쓴이에게
괜차나 지하상가 계속 직진 반복이어서 .. 신세계 이번에 규모 큰거 그거 생겼는데 그거랑 동성로는 꽤 거리있고 롯데 현대 대구 이케 있을걾??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구에서 20년이상살았어도 길치는 길치더라 예쁜사람많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럼 난 얼마나 헤매는거지. 나 부산갔을 때 이쁜사람 겁나 많았는데 대구가 더 많으려나..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짐 너무 어이없는데 누가 위로해주면 안될까
0:38 l 조회 2
핸드폰 3년? 가까이 썼는데 바꿀만 ㅅ해?
0:38 l 조회 1
내가 진짜 싫어하는 남자 얼굴? 느낌이 있음
0:37 l 조회 17
연락하는 친구 한명도 없는 사람 있어??
0:37 l 조회 7
미미미누 이름 들으면 비누 생각남
0:37 l 조회 6
3억 있어도 취준정병 올 수 있음?4
0:37 l 조회 11
세계의주인 왜 다 극찬하는지 알겠네1
0:37 l 조회 8
4살 연상 대리가 갑자기 괜찮아보이는데 뭐지1
0:36 l 조회 9
인프제 은근 외향적이고 뭐든 주도 하는 성격이지?7
0:36 l 조회 17
익들은 지금 국대감독처럼 전국민적으로 욕먹으면2
0:36 l 조회 20
여자40명 모이면 이중에 레즈 있겠지 2
0:36 l 조회 15
진짜 이것만이라도 무조건 해봐1
0:35 l 조회 19
나 좋아한다는데 짜쳐서 그냥 회피중
0:35 l 조회 14
요즘 부모들 중에 진짜 희한한 사람들 참 많은 것 같음5
0:35 l 조회 14
익들아 이거 둘중에 머가 더 기여움?2
0:35 l 조회 12
사무직 업무 어려워?
0:35 l 조회 4
상대방이 나한테 별로 마음없는거같으면3
0:35 l 조회 13
말투부터 다정한게 느껴지는 사람들은 때 안묻은거야? 1
0:35 l 조회 8
우리집 잘사는편인데 예비새언니가 자꾸 재산은 시집에서 받는거래... 4
0:35 l 조회 11
똥은 똥대로 처 싸놓고 사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