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안하고싶음 ㄹㅇ 꿈도 안꿔봄 근데 우주상향으로 지른 명문대 사범대 붙었고 여기 아니면 재수해야함 근데 재수하면 100퍼센트의 확률로 여기보다 낮은 학교 가야함 전과안됨 구라같지만 ㄹㅇ내상황이얔ㅋㅋㅋㅋㅋㅋㄱ
|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
|
선생님 안하고싶음 ㄹㅇ 꿈도 안꿔봄 근데 우주상향으로 지른 명문대 사범대 붙었고 여기 아니면 재수해야함 근데 재수하면 100퍼센트의 확률로 여기보다 낮은 학교 가야함 전과안됨 구라같지만 ㄹㅇ내상황이얔ㅋㅋㅋㅋㅋㅋ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