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만 있어서 피부가 하얘져서 파데를 23호로 써야하는 순간이 왔는데 파데를 안쓰고 쌩얼인 상태도 너무 안어울렸음...난 까만피부가 체고다^ㅁ^ 신이 날 만들 때 일부러 까만피부약을 넣었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