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있는 주제에 요즘 물 잘 안챙겨먹다가 유산균이 넘나 맛있어서 유산균가루만 먹었는데 배가 갑자기 꾸룩꾸룩 거리더니 배에서는 꾸룩꾸룩 거리고 메친듯이 아픔ㅠㅠㅠㅠㅠㅠㅠㅜㅜ 첨에 진짜 숙변뺄때 너무 힘드렀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눈물나왔음 너무 아파서ㅜㅠㅠㅠㅠㅠ 그래도 진짜 간신히 숙변 쫌 한동안 빼고나니까 내중엔 유산균이 다 분해해서 그런지 묽게 주루룩 나오드라.... 더럽지만...... 그땐 너무 행복했어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
|
변비있는 주제에 요즘 물 잘 안챙겨먹다가 유산균이 넘나 맛있어서 유산균가루만 먹었는데 배가 갑자기 꾸룩꾸룩 거리더니 배에서는 꾸룩꾸룩 거리고 메친듯이 아픔ㅠㅠㅠㅠㅠㅠㅠㅜㅜ 첨에 진짜 숙변뺄때 너무 힘드렀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눈물나왔음 너무 아파서ㅜㅠㅠㅠㅠㅠ 그래도 진짜 간신히 숙변 쫌 한동안 빼고나니까 내중엔 유산균이 다 분해해서 그런지 묽게 주루룩 나오드라.... 더럽지만...... 그땐 너무 행복했어ㅠㅠㅠㅠㅠㅠㅠ
|
|
대학생 익들아!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