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2046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1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변비있는 주제에 요즘 물 잘 안챙겨먹다가 유산균이 넘나 맛있어서 유산균가루만 먹었는데 배가 갑자기 꾸룩꾸룩 거리더니 배에서는 꾸룩꾸룩 거리고 메친듯이 아픔ㅠㅠㅠㅠㅠㅠㅠㅜㅜ 첨에 진짜 숙변뺄때 너무 힘드렀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눈물나왔음 너무 아파서ㅜㅠㅠㅠㅠㅠ 그래도 진짜 간신히 숙변 쫌 한동안 빼고나니까 내중엔 유산균이 다 분해해서 그런지 묽게 주루룩 나오드라.... 더럽지만...... 그땐 너무 행복했어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물 많이마시면 피부도 투명해짐 리얼 팩. 트 넘좋은것!!!!!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피부좋아지고 투명해지고난 모르겠는데 확실히 피부따갑고 땡기고 이런건 덜하더라! 이게 피부 좋아지는건가..? 하핳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원래 피부가 탱탱하고 좋아서 변화가 별로 없는게 아닐까????????!!!!!! 꿀피부구먼?찡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전혀ㅠㅠㅠㅠㅠ 나 피부가 완전 구제불능이라서 그래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산균 뭐먹어?ㅅ?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거!! 맛있어ㅠㅠ 1일 1회, 1회 1포라고 적혀있는데 저거 지키는거 추천.. 안지키면 배아파 포풍떨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근데 포장지지금봤는데 베이비유산균이넵... 핳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산균 알려주라 ㅠㅜ 나도 숙변빼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건강한 장생활하길!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터넷에서 하루종일 싸우는 사람들이
20:47 l 조회 1
아이패드 에어 m2 중고 매물 이정도면 ㄱㅊ??
20:47 l 조회 1
말 더듬는것도 ADHD야?
20:47 l 조회 1
난 건강관리? 다이어트식?으로 살아도
20:47 l 조회 1
알바 2개월 딱 방학때까지만 하고 그만두고싶은데
20:47 l 조회 2
카톡 제발 프필업뎃 생일업뎃 좀 안보고싶어
20:47 l 조회 2
카톡 입력중 상대방한테도 떠?1
20:46 l 조회 8
찐친언니 결혼축의금 얼마내야해?1
20:46 l 조회 3
주식으로 재산 10배 정도 불리는게 희소한 편이야?1
20:46 l 조회 4
내가 검은색 브라만 사는 이유
20:46 l 조회 9
물냉에도 따로 다대기도 줘?1
20:46 l 조회 4
팔 한쪽다 타투잇거나 이런사람들은 현실적으로 뭐하는 사람임..?
20:46 l 조회 3
대학 다니면서 용돈 못 받고 취업해서 바로 자기가 먹고 살아야 하는 사람 비율이 얼마나 될까
20:46 l 조회 2
원래 서울 사람들은 지방 친구보러 지방 잘안와??1
20:46 l 조회 7
틈새라면 맵기가 어떻게 돼
20:46 l 조회 2
이력서 증사 ai 오바…?2
20:46 l 조회 12
91년생 남자 저번에 2007년생 마누라 인증 하라고 해서 인증함2
20:45 l 조회 27
30살인데 한번 하고싶은일하러 서울로 상경해볼까5
20:45 l 조회 18
상사 화법 ㄹㅈㄷ 꼰대임....
20:45 l 조회 12
나 헬스장맨날가는데 꾸꾸사복으로 가면 너무 부끄러움
20:4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