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ㅎㅎ 솔직히 먹어도 살 안찌는 체질이었는데 그게 내가 활동량이 많아서 그런거였어.... 먹고자고앉고눕고 매일 그러니까 몸이 지방덩어리고 걸을때마다 무거워ㅜㅠ엉엉 운동시러 그치만 지방은 더 싫지.....ㅜㅠㅜㅜ
|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
|
ㅎㅎㅎㅎㅎ 솔직히 먹어도 살 안찌는 체질이었는데 그게 내가 활동량이 많아서 그런거였어.... 먹고자고앉고눕고 매일 그러니까 몸이 지방덩어리고 걸을때마다 무거워ㅜㅠ엉엉 운동시러 그치만 지방은 더 싫지.....ㅜㅠ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