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피 고등학교 중학교 친구들이면 봐도 상관없는데 좀 엽사같은거 많이 올렸거든... 그래서 좌도 상관 없고 나 원래 이러고 노는거 아니까 상관없는데 지금 내 대학교 동기들이나 선배들이 보고 알아볼까봐 무섭다.... 아 그걸 생각 못했어...0
|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
|
차피 고등학교 중학교 친구들이면 봐도 상관없는데 좀 엽사같은거 많이 올렸거든... 그래서 좌도 상관 없고 나 원래 이러고 노는거 아니까 상관없는데 지금 내 대학교 동기들이나 선배들이 보고 알아볼까봐 무섭다.... 아 그걸 생각 못했어...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