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7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5

[잡담] 한국인들 수준 진짜 역겨울 정도임.jpg | 인스티즈

조나단 인스타 테러 당하는 중 


콩고가 우즈벡이긴게 뭐어쩌라는거임 

지들이 잘해서 올라갈 생각을 해야지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단이한테 저런다고 뭐가 바뀜???.. 진짜 이상한 사람들이다 지 얼굴박고 저러고 싶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저능아들 진짜 많네 쪽팔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ㅋㅋㅋㅋㅋ진짜 댓글 무슨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부분은 안저래 저걸 동조하지 않는 한국인이 더 많아 이상한 사람이 있다고 한국인 전체로 치환하지 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능한 몇이나 그러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조씨가의 나단이한테 왜이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는 다수의 무고한 한국인들에게 왜 이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절대다수의 사람들은 쓰니가 안퍼왓으면 모를텐데ㅋㅋ 애초에 조나단이랑 연관시킬 생각도 못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지능 몇명 때문에 한국인들 수준이라고 하는거야…? 그게 더 신기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왜저럼 내가 다 쪽팔린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꼭 저런부류있더라
왜 조나단한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수준 떨어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만나면 눈도 못 마주치는 ㅈ따일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역겹다 한국인 취급해줄 땐 언제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왜저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혐오감 드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국인이 아니라 어느나라가도 저런 정병들이 있음
저런놈들한테 혐오감드는건 당연한데 그렇다고 한국인들 싸잡아서 역겹다하는건 좀 아니지않나
한국인들 절대 다수는 조나단한테 악플다는 저런 정병들을 욕하지 조나단을 욕하는거 아니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초등학생들인가...? 어떻게 저렇게 생각하고 댓글 달 수가 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번 월드컵 때 가나한테 지고 가나인 유튜버한테도 악플달고 별 ㅈ1ㄹ 다 했잖아 놀랍지도 않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맥스컷 부작용인가..
12:28 l 조회 7
안다르 브라삿는데
12:28 l 조회 5
토익 시험 기념 엽떡 먹어말아...2
12:28 l 조회 9
토이스토리 팬이면 5는 꼭 봐야돼
12:28 l 조회 8
나만 기차에서 이어폰으로 음악 들으면서 감?1
12:27 l 조회 13
토익 졸업이다
12:27 l 조회 8
브라 옷 안 벗고 어케 벗는 거야?3
12:27 l 조회 15
집에서 드라마랑 웹툰만 보는거 좀 별로야?
12:26 l 조회 8
가족이 다이어트 약을 과복용…? 하고 있는 것 같은데 8
12:26 l 조회 37
일본에서 마라탕 인기많아진게 한국에서 인기많아서
12:26 l 조회 23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티빙 개인정보 유출 이후로1
12:25 l 조회 16
우리나라 축구에 매년 천억 넘게 세금 써?
12:25 l 조회 5
삼성 감사제 온라인으로 사도 온누리주나?7
12:25 l 조회 10
집순이 하는 사람들이 보통 내향인이야?1
12:25 l 조회 9
내일 하닉 떨어질까?2
12:24 l 조회 25
인스타 헤어컨설팅 왜 여자는 다 레이어드 해주는 거 같지1
12:24 l 조회 15
몸좋고 키 큰 남자 만나고싶어서12
12:23 l 조회 46
가다실 와 비싸네 다들 본인 돈?인거지..?8
12:23 l 조회 48
괴출 소설 잔인하지도 않던데 웹툰에서 왤케 징징대는지 모르겠네
12:23 l 조회 8
근데 우리나라 물부족국가 아니라고 왜자꾸 우기는거지6
12:23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