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다크서클이 심한데. 컨실러로 가려두 보여서.. 자연스럽고 커버좋은 제품 있을까? 미국 살아서 미국 제품이면 더 좋아. 평소에 화장은 썬크림만 바르고 컨실러로 다크만 가려.. 리퀴드 스펀지 다 소용이 없어 ㅜ
|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다크서클이 심한데. 컨실러로 가려두 보여서.. 자연스럽고 커버좋은 제품 있을까? 미국 살아서 미국 제품이면 더 좋아. 평소에 화장은 썬크림만 바르고 컨실러로 다크만 가려.. 리퀴드 스펀지 다 소용이 없어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