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 정수기 써줘 제발.. 나익 바꾼지 1년 다되가는데 진짜 여름은 ㄹㅇ 천국이고 겨울에도 얼음을 맘껏 먹을 수 있어ㅠㅠㅠ 난 얼음 자체로 먹는건 별론데 차갑게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하루에 얼음판 1개 넘는 분량으로 맨날 먹는듯
|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
|
얼음 정수기 써줘 제발.. 나익 바꾼지 1년 다되가는데 진짜 여름은 ㄹㅇ 천국이고 겨울에도 얼음을 맘껏 먹을 수 있어ㅠㅠㅠ 난 얼음 자체로 먹는건 별론데 차갑게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하루에 얼음판 1개 넘는 분량으로 맨날 먹는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