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2064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이 글은 9년 전 (2017/2/04) 게시물이에요
ㅠㅠㅠㅠㅠㅠ나무심란해 ㅜ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초밥 먹으려고 유명한곳 알아놨는데 초밥 포기할까봐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초밥은 애초에 포기했는데....... 라멘이라던가 다꼬야끼는 진짜 먹고싶엇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포기 못하는데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나진짜하루하루알마하면서 일본갈꺼니까 라는맘으로 힐링햇단말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앤드 규카츠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곤약젤리는 그 원전 주변애서 생산되는거라 하더라 사지마ㅠㅠㅠ 곤걍잴리랑 같이 생산되는거 하나더있었는데 뭔지를 모르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곤약젤리 원산지는 어디서알수잇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봉지에 일본어로 원산지 크게써있대 그 메인 이름 위에? 근데 그 써있는 지역이 원전 주변지역이라고 그러더라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ㅠㅠㅠㅠ안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됀다고해봤자달라질거없지ㅏ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오늘 러쉬 팩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러쉬공장이 어딜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러쉬딸기제품은 피해 나도 10월에 일본가기로했는데 지금 걱정임 ㅠ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당장 이주뒤에 그래서 더걱정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도쿄산 후쿠시마산 그리고 또 뭐더있었든데 잠시만 히로시마산 패밀리마트 세븐일레븐 맥도날드 모스버거 스키야 마츠야 노시노야 사이제리야 서브웨이 곤약젤리 우마이봉 복숭아 배같은거 들어간거 안더ㅣ거 이로하스 쌀 해산물 편의점에파는 오니기리 먹지말고 물은 에비앙이나 삼다수 들고강!! 해산물이나 스시는 안먹는게 좋을듯 내가 알랴준거말고도 위험한거 있을수도있으니까 꼭 조심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진짜 고마워... 근데 곤약젤리 진짜좋아하는데 사과맛이나 포도맛도 안되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건 나도 잘 모르겠어ㅋㅋㅋㅋ 내가 곤약젤리를 먹어본적도 실제로 본적이없어서.. 근데 우마이봉이랑 곤약젤리였나? 그거 만드는 공장이 후쿠시마옆이였나? 그렇다고하더라.. 그래서 난 우마이봉도 끊었고 곤약젤리는 아예안먹음! 호로요이도 안먹는당 한국에들어온 일본꺼들 거의 안먹음 ㅠㅜ 근데 일본은 가고싶음 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들 하락장이라 개예민한거봐.....
12:23 l 조회 1
지거국 다들 어디까지로 침??1
12:22 l 조회 7
오늘은 키가 핫한 내용임?
12:22 l 조회 5 l 추천 1
투썸 조각케이크vs요거트월드 중에 뭐가 더 살찜
12:22 l 조회 5
금리 무조건 인상 아냐?1
12:22 l 조회 11
진짜 주변에 이 유투버 보는 사람 못봄
12:22 l 조회 14
진짜 답답한 사람들 보면 속 터지지 않아?
12:22 l 조회 13
이번 추석 연휴 4일밖에 못 쉬네..?2
12:21 l 조회 7
32살 신입 아무도 안뽑아주네1
12:21 l 조회 20
진짜 개노답 폐급은 어떻게 갱생해야함?1
12:21 l 조회 11
가족여행 갈만한곳 추천해주라..2
12:21 l 조회 5
트럼프가 다시 이란이랑 전쟁해서 주식시장 나락갔으면 좋겠다ㅋㅋ
12:21 l 조회 10
끊임없이 연애하고 인생최대업적이 연애인 애 긁는 멘트 ㅊㅊ좀4
12:20 l 조회 28
미실현수익 과세한다는게 말이되나
12:20 l 조회 9
촉촉한 컨실러 추천해주라... 😭😭 2
12:20 l 조회 7
자세 구부정한 익들아 허리 피고 다녀1
12:20 l 조회 11
아 꽈배기 먹고 싶은데 배달로 시키면 4천원 더 비싸거든12
12:20 l 조회 21
급한돈 아니라 걍 묵히는중
12:20 l 조회 6
나는 키 145인데6
12:20 l 조회 34
LCK 근데 아겜 로스터랑 같이 아레나 하고 있으면 코칭스탭이겠거니 추측하는게 당연한데1
12:2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