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남구 익인데 난 어릴때 "탄~ 탄~ 불만없다 이유없다 탄탄비아! 올려-내려" 이랬거든ㅋㅋㅋㅋㅋ 근데 북구로 학교 다녔는데 북구 애들이 "탄탄비아 올려-내려" 이거 아니냐고 쓸데없이 길다고 막 놀렸음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2/13) 게시물이에요 |
|
포항 남구 익인데 난 어릴때 "탄~ 탄~ 불만없다 이유없다 탄탄비아! 올려-내려" 이랬거든ㅋㅋㅋㅋㅋ 근데 북구로 학교 다녔는데 북구 애들이 "탄탄비아 올려-내려" 이거 아니냐고 쓸데없이 길다고 막 놀렸음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