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681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
이 글은 9년 전 (2017/2/28) 게시물이에요

나 이번에 대학 가눈데 엄마가 이거 구찌 사준다는데 산다할까 말까ㅠㅠ | 인스티즈

 

엄마가 대학생들 들고다니는거 봣는데 예쁘다고 사준다는데 나 막 뭐 진득하니 오래못써 ㅠㅠ.. 

사면 질려서 일년도 제대로 안쓸까? 

사지말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런거 별로 관심없고 몰라서.....뭐사야해..?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엄마가 자꾸 뭐라도 사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화점에서 좀 무난한거 살려면 어디꺼가 좋은지알아..?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오오오옹 찾아볼께!!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이거 서고싶었는데 너무 비싸서 포기했는뎅...흰색이 더 옘브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개인적으로 아직은 아디다스 츄리닝이 더 좋아보이고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 검은색 가방 하나도 없어서 저거 사준다는거 가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그냥 싼거 찯아서 그거 사달라해 그거랑 아디다스 츄리닝 한벌 더 사달라해 그럼 되겠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거 사달라구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좋을까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놉 다른거 사 너무 비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격은 별로 상관없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정 고무줄 원래 이렇게 자주 끊어져?
0:46 l 조회 3
와 취미로 릴스 올리기 시작했는데 벌써 20만이야1
0:46 l 조회 9
친구.. 굳이 따지면 찐친 없는 30대인데 이유가1
0:46 l 조회 10
이 정도면 보자마자 뚱뚱하다고 생각 들어? 3
0:46 l 조회 20
엄마가 불펌 숏츠 만드는 강좌 몇백주고 삼
0:46 l 조회 11
40 나 눈두덩이살 너무 빠져서 이렇게 되는데 어케 .. 10
0:45 l 조회 24
미친 모기들 이젠 소리도 안나고 얼굴로 달려드네
0:45 l 조회 3
한국 자살률 높은 거 다들 체감하는 편임???1
0:45 l 조회 9
인스타 필터안끼고 영상찍는거=무보정이야?
0:45 l 조회 4
혹시 밀리의 서재 쓰는 사람 있어????
0:45 l 조회 2
안락사 합법화되면 너네 할거야?5
0:45 l 조회 13
정보/소식 모기 알러지 있는 사람있어?1
0:44 l 조회 5
바디워시 손에 짜서 발라도 돼?2
0:44 l 조회 8
인스티 스토리 댓글에 답 안하는게 간지야?4
0:44 l 조회 14
아까 이벤트라고 알려주던 배스킨
0:44 l 조회 2
난 솔직히 반도체붐보다 코인붐이 더 재밌었는데5
0:44 l 조회 15
13-15호 익들아 쓰는 비비 쓰고 가
0:44 l 조회 3
새벽이라 푸는데 엄마랑 하닉 때문에 싸운 ssul
0:43 l 조회 23
하닉 7월에 팔라는 제미나이 말 들을걸..3
0:43 l 조회 101
하이닉스 왜 안사냐는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었네ㅠ
0:4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