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069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111 꽃블라우스+치마 

 

블로그마켓에서 한정판매중이라서 3일이내? 품절될거고 다른 쇼핑몰에서 같은 디자인 못봤어..ㅠㅠ치마는 그냥 무난하고 블라우스 패턴이 진짜예뽀 근데 가격이 48000원으로 좀 있는편이고 데일리로 입기엔 너무 여성여성스러워서 꾸미고싶은날에 입을듯 

 

222 가디건+치마+줄무늬티 

 

이건 전부 무난템들? 데일리로 포인트주고 입기 좋아서 자주 입을 스타일이야 지난달부터 살려고했었는데 마침 세일해서 7천원?정도 싸게주문해서 45000원에 살수있움 세일은 어제 끝나서 지금 입금안하면 원가에 사야햇...
대표 사진
익인1
11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111 한정판이고 다른데서 안팔면 말이 필요없지 그리고 1번사고 나중에 222는 언제든 살수있으니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뭐가 새로 태어났다고 개빡치게
17:40 l 조회 1
뭐야 크아 섭종한데
17:40 l 조회 1
청첩장 모임 너무 싼데로 하는 친구 속보인다 진심...
17:40 l 조회 1
맥북 한영키 잘 안되는 거
17:40 l 조회 1
얘들아 네이버 19만원대 된거 앎?
17:40 l 조회 1
반도체는 걱정안됨 잡주들 어카냐
17:40 l 조회 4
성심당 요즘도 평일도 대기 길어??
17:40 l 조회 2
엽닭 시키면 단무지도와?
17:39 l 조회 3
하닉 토스 커뮤에 정치병자들 보이는거 왜케 어이없냐1
17:39 l 조회 8
어제부터 혼자 미끄러지고 대 가 리 박고 팔꿈치 다 까지고 난리다
17:39 l 조회 2
익들은 정치인에 대한 조롱은 어디까지 허용되야 한다고 생각함?
17:39 l 조회 3
아빠가 이러는데 이거 맞아..?
17:39 l 조회 9
지금 여기서 하닉 210까지 떨어진다 하는 애들 중에
17:39 l 조회 16
삼전 현차 걍 패닉셀 드갈까1
17:39 l 조회 8
스카에서 개크게 꾸루룩 소리 났어 나 위로해줘 3
17:39 l 조회 8
하닉 차트보니까 전에도 30넘게 떨어졌던데
17:39 l 조회 8
공감 잘안되는데 갈등분쟁싫어서 잘하는척 하는사람?1
17:38 l 조회 9
테일즈런너 개웃기긴 해 저렇게 수금해서
17:38 l 조회 6
몇 년만에 짝사랑 상대 생김
17:38 l 조회 7
뇌섹남 최고,1
17:3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