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삼인데...재능도없고 하고싶은것도없고... 진짜 뭐 암거나 배워보기라도할걸그랬나... 쌤이랑 상담할때도 예체능엔 관심없냐고하셨는데... 관심은있는데 뭘해야될지도모르겠고 이제하면 너무늦고... 진짜 ㅋㅋㅋㅋ 환장하겠다..이번 3월모고도 총점 200점도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인생어떡하지진짜....
| 이 글은 9년 전 (2017/3/13) 게시물이에요 |
|
고삼인데...재능도없고 하고싶은것도없고... 진짜 뭐 암거나 배워보기라도할걸그랬나... 쌤이랑 상담할때도 예체능엔 관심없냐고하셨는데... 관심은있는데 뭘해야될지도모르겠고 이제하면 너무늦고... 진짜 ㅋㅋㅋㅋ 환장하겠다..이번 3월모고도 총점 200점도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인생어떡하지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