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도 너무다르고 무엇보다 양아치라는게 너무싫어 사람을 이렇게 싫어한건 처음인데 솔직한감정으로는 이세상에 없었으면좋겠어 고3이라 예민한데 계속 신경긁고 엄마아빠힘들게하고 제일짜증나는게 담배냄새야 ㅋㅋ 자기가 안피고 친구들이 폈다는데 속옷에서까지 냄새나는건 말다한거아냐? 방같이쓰는데 냄새나잖아 근데양심없이 옷 그대로나두고 한마디하려해도 엄마아빠가 절대못하게해 방바꿔달란지가 지금 2달이넘었는데 바꿔줄생각도안하고 자기들은 각방써서 편안하게자면서 진짜원망스럽다 동생너무싫다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