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싸웠다풀었는데 얘가 날 피하고 어색해하는 게 느껴져 나만 얘의 친구 끈을 잡고 있는 거 같아서 서운한데 솔직하게 내가 느끼기에 이렇다 말하지를 못하겠어 얘한테 솔직하게 말해볼까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어 나는 ..,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친구랑 싸웠다풀었는데 얘가 날 피하고 어색해하는 게 느껴져 나만 얘의 친구 끈을 잡고 있는 거 같아서 서운한데 솔직하게 내가 느끼기에 이렇다 말하지를 못하겠어 얘한테 솔직하게 말해볼까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어 나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