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건 다 괜찮거든...? 다른 건 다 커버할 수 있는데 발목 두꺼운 건 도저히..,,,, 진짜 내 코디사진 보면 종아리까지 딱 괜찮다가 발목보는 순간,,, 발목과 함께 전체적으로 보는 순간 너무 깬다... 발목은 어케 할 수도 없잖아..ㅜㅜㅜㅜ눈물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다른 건 다 괜찮거든...? 다른 건 다 커버할 수 있는데 발목 두꺼운 건 도저히..,,,, 진짜 내 코디사진 보면 종아리까지 딱 괜찮다가 발목보는 순간,,, 발목과 함께 전체적으로 보는 순간 너무 깬다... 발목은 어케 할 수도 없잖아..ㅜㅜㅜㅜ눈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