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학생회 하려다가 기간도 놓치고 그래서 걍 포기하고 담주부터 돈쓸일 많아가지고 이번주 알바 토일 풀로 잡았거든?
근데 이번주 일요일에 마지막으로 현장접수 받는데 학생회 ㅠㅠㅠ... 차장뽑는거면 한명뽑는건가?
아 고민돼 어떡하지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나 학생회 하려다가 기간도 놓치고 그래서 걍 포기하고 담주부터 돈쓸일 많아가지고 이번주 알바 토일 풀로 잡았거든? 근데 이번주 일요일에 마지막으로 현장접수 받는데 학생회 ㅠㅠㅠ... 차장뽑는거면 한명뽑는건가? 아 고민돼 어떡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