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25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0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지금도 예쁘장한데 예쁘단말은 많이 못듣는다고 솔직히 자기는 유쌍이 예뻐보인다 이런말은 많이 하는데

쌍수할거란말은 처음들어서 무슨말을 해줘야될지모르겠다..

혹시 주위에 예쁘장하고 매력있게 생긴 무쌍들 쌍수하고 어떻게 됐어??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하지 말랬는데 내가 함ㅋㅋㅋㅋㅋㅋ 진짜 화장할 때마다 너무 행복해ㅠㅠㅠ 주변에서 말려도 유쌍에 한뻔 빠지면 못 헤어나옴...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가 행복하면 됐는데 후회할까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민 지이이이잉ㄴ짜 많이 하라구 해 나도 거의 2년 고민했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하고 나서 잘 했다고 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구 약간 순둥?이라해야되나 동안인데 자기는 그런 이미지싫다고 ㅋㄹㅅㅌ처럼 생기고싶다고 맨날 그런말해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자기가 하고싶으면 해야됨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내친구 무쌍 진짜 너무 매력터져서 박제하고 싶었는데 어쩔수없지 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ㅠㅠㅠㅠㅠㅠ하고나선 어땠어? 저번에 인티에 물어봤었는데 그러면 보통 망한다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찌키!!!!! 나는 마음에 안들지 티는 안 내지만.....근데 남들 생각은 모르겠고 본인은 마음에 들어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야... 쌍수해도 순둥한 이미지 안 지워짐 난 무쌍인데 그 분 닮았는걸 말려ㅠㅠㅠㅠ 아마 예쁜 무쌍이면 주변에서 다 말릴 텐데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에서 말리는데 계속 한다고 눈사진수집하고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고 자기가 마음 다 먹어버렸으면 소용 없다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하면 말릴수있을까..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기가 마음 먹었으면 남 말 안 들릴걸 ㅠㅠ... 근데 내 주위에 무쌍인데도 괜찮았던 애들이 말리는 거 무시하고 그냥 하면 다 이상해졌음... 못생기진 않았는데 매력이 사라진 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근데 고등학생때부터 계속 한다고 말은 하는데 계속 고민중인거같아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공할수도있어! 조화랑 눈밑라인 눈동자 예쁘면 망하기가 더 힘들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아니다 이건 너무 건방졌고 임의로 그어보는게 어떨까 싶어 선 생겼을때 어울리면 내 주윈 대체로 성공하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빗으로 그어봤는데 눈이 또렷해지긴하는데 뭔가 걔 매력?이런게 덜하는느낌이야.. 안해도도 모델ㅇㅅ닮았눈뎅 예뿐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객관적으로 지금 예쁘다면 나는 수술 잘못된눈들 보여주면서 잘된사람보다 티도 나고 매력 사라진 사람이 많다고 얼굴 더 못생겨지기 겁나지 않냐고 물어볼거 같오 그래도 하겠다면 응원해줘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ㅠㅠㅠㅠ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하게 냅둬도 될거같은뎅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진짜 안해도 예쁘게생겨서 그래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쌍테 한번 붙여보구 이쁘면 해보는게 어떠냐고 해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빗으로 그어도보구 쌍액도 해보구 쌍테도 붙인적있는데 윗댓처럼 뭔가 걔 매력이 덜하는?느낌이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기 마음인ㄷㅔ 그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ㄷㅁ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읽었는뎁 오지랖인거 같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말리지마 자기가 하고싶어서 하겠다는데 친구입장에서 오지랖이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몇년째 고민만하구있어.. 어느날은 할거야! 이러구 어느날은 무쌍도 매력있는거같다하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하지마라는 얘기는 하지말고 친구 선택을 지켜봐줘 자기 외모니까 본인 원하는대로 할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되나..ㅠㅠㅠㅠㅠ아무튼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쌍수한 입장으로 옆에서 하지말라하면 좀 짜증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하구나서 후회할까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후회하는것도 남때문에 후회하는거랑 자기때문에 후회하는거랑 다르지!! 솔직히 나도 후회하긴하는데 내가 하고싶어서 한거니까 그냥 사는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후화도 걔 몫이니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남자 여자 꼭꼭 나누는게 더 미새 같음
5:24 l 조회 2
편의점 샌드위치 보통 몇시에 들어와
5:24 l 조회 3
모자랑 마스크 다 벗으란 규정이 있는거임??1
5:24 l 조회 4
대파 키워보는중인데 쉬운거 하나없구나3
5:20 l 조회 16
친구가 자취방에서 자고 갔는데4
5:18 l 조회 33
남자가ㅠ여친 아닌 여자한테 저기 은식 덜어주는건 개 길티 맞지?6
5:18 l 조회 11
너넨 진짜 주변 사람들이 너를 축하할 거라고 생각해?4
5:15 l 조회 45
지금 배달시키는 거 에바지2
5:14 l 조회 16
대장내시경 때문에 5시에 일어남
5:12 l 조회 11
다이어트할때 잠이 미친듯이 오는 시기가 있나?2
5:10 l 조회 19
지 남친이나 친구에게 말 전하던 애있었는데
5:10 l 조회 23
친구관계에 목맬 필요없음2
5:08 l 조회 101
나이드니까 찐친도 서서히 멀어지고 재미없고 이제 안맞는 친구인줄 알았는데
5:07 l 조회 51
부모님이랑 상성? 성격? 기질이 너무 안맞으면 어떡해 12
5:06 l 조회 43 l 추천 1
안자는 익들아 다이슨 색 골라주겠어..?9
5:04 l 조회 81
영화 노트북 보는중인데 여주 미칫나
5:01 l 조회 112
나는 인복이 정말 너무 없어9
5:00 l 조회 65
내가 선톡 안하면 연락 끊기는관계 있잖아1
4:58 l 조회 59
인생 망한 거 같고 뭐 해먹고 살아야 될지 모르겠어서 취집해버리고 싶음 아님 죽거나8
4:58 l 조회 36
아이폰 요새 앱스토어 업데이트하러가면
4:5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