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예쁘장한데 예쁘단말은 많이 못듣는다고 솔직히 자기는 유쌍이 예뻐보인다 이런말은 많이 하는데
쌍수할거란말은 처음들어서 무슨말을 해줘야될지모르겠다..
혹시 주위에 예쁘장하고 매력있게 생긴 무쌍들 쌍수하고 어떻게 됐어??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지금도 예쁘장한데 예쁘단말은 많이 못듣는다고 솔직히 자기는 유쌍이 예뻐보인다 이런말은 많이 하는데 쌍수할거란말은 처음들어서 무슨말을 해줘야될지모르겠다.. 혹시 주위에 예쁘장하고 매력있게 생긴 무쌍들 쌍수하고 어떻게 됐어??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