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한테 간절하게 부탁해서 원하는 반으로 옮긴애들 있어..?? 문과에서 이과로 간다고 명목 상으론 그렇게 하고선...옮긴 애들 말이야.. 내가 지금 그러고싶은 상황인데...진ㅂ자 울면서까지 말했는데도 솔직히 교칙때문에ㅜ진짜 쌤이 뭐라도 해주고 싶은데 힘들다고하면서 잘 모르겠다고 하시더라. 부모님한테 말씀드려달라고도 해야하나..어떡하지..나 정말 진짜 간절한데.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쌤한테 간절하게 부탁해서 원하는 반으로 옮긴애들 있어..?? 문과에서 이과로 간다고 명목 상으론 그렇게 하고선...옮긴 애들 말이야.. 내가 지금 그러고싶은 상황인데...진ㅂ자 울면서까지 말했는데도 솔직히 교칙때문에ㅜ진짜 쌤이 뭐라도 해주고 싶은데 힘들다고하면서 잘 모르겠다고 하시더라. 부모님한테 말씀드려달라고도 해야하나..어떡하지..나 정말 진짜 간절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