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자퇴 사람들이 나쁘게본다고 하지말래 공부때문에 스트레스받으면 그냥 공부하지말고 학교만 다니래 학원도 안가도 되니까 졸업만 하쟤 그래서 내가 지금 학교는 내가 하고싶은거랑 배우는게 너무 다르다니까 졸업하고 공부해도 괜찮다고 그러는데 난 진짜 학교가기 너무 싫어 공부때문인것도 있지만 그냥 학교 시스템이나 이런게 너무 싫은데 엄마가 울면서 하지말래 그래서 그냥 오늘 학교안갔어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엄마가 자퇴 사람들이 나쁘게본다고 하지말래 공부때문에 스트레스받으면 그냥 공부하지말고 학교만 다니래 학원도 안가도 되니까 졸업만 하쟤 그래서 내가 지금 학교는 내가 하고싶은거랑 배우는게 너무 다르다니까 졸업하고 공부해도 괜찮다고 그러는데 난 진짜 학교가기 너무 싫어 공부때문인것도 있지만 그냥 학교 시스템이나 이런게 너무 싫은데 엄마가 울면서 하지말래 그래서 그냥 오늘 학교안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