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 다 끝나고 집에 내려올 때 택배로 짐 붙이잖오 택배 개인적으로 불러야 하는 거야?? 아니면 택배 기사 아저씨 정기적으로 오니까 그냥 경비실에 맡겨두 돼? ㅠㅠㅠㅠㅠㅠ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
학기 다 끝나고 집에 내려올 때 택배로 짐 붙이잖오 택배 개인적으로 불러야 하는 거야?? 아니면 택배 기사 아저씨 정기적으로 오니까 그냥 경비실에 맡겨두 돼? ㅠㅠㅠㅠㅠㅠ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