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 잘사는편은 아니야.. 나 이번 등록금도 학자금대출받았고.. 국장은 신청하긴했는데... ㅎ 암튼 이번에 재수해서 온대학 그냥 다니려 했는데 교수님말듣고 반수해야겠다 마음먹어서ㅋㅋㅋㅋㅋㅋ 암튼 삼반수하고싶은데.. 지금까지 낸 등록금+ 반수비용.. 이미 등록금은 내버렸고... 너무 내 욕심인건가....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집이 잘사는편은 아니야.. 나 이번 등록금도 학자금대출받았고.. 국장은 신청하긴했는데... ㅎ 암튼 이번에 재수해서 온대학 그냥 다니려 했는데 교수님말듣고 반수해야겠다 마음먹어서ㅋㅋㅋㅋㅋㅋ 암튼 삼반수하고싶은데.. 지금까지 낸 등록금+ 반수비용.. 이미 등록금은 내버렸고... 너무 내 욕심인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