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이해 안돼...? 그니까 친구 남친이 영화비냈는데 친구가 자기포인트로 적립하려고 번호찍었는데 남친이 내 포인트 있다고 자기거에 적립했다면서 욕하는데 당연한거아니야...? 자기가 냈으니까 자기가 포인트 적립하는게 맞는거지...근데 다른 사람들은 막 욕하면서 쪼잔하다고 자기가 낸거 맞지만 그래도 그거 얼마한다고 쪼잔하게 이런 반응이던데 나는 전혀 그렇게 생각안하거든...ㅠㅠ근데 뭔가 말하면 또 뭐라그럴거같고...이거 나만 이해안되는거아니지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나만 이해 안돼...? 그니까 친구 남친이 영화비냈는데 친구가 자기포인트로 적립하려고 번호찍었는데 남친이 내 포인트 있다고 자기거에 적립했다면서 욕하는데 당연한거아니야...? 자기가 냈으니까 자기가 포인트 적립하는게 맞는거지...근데 다른 사람들은 막 욕하면서 쪼잔하다고 자기가 낸거 맞지만 그래도 그거 얼마한다고 쪼잔하게 이런 반응이던데 나는 전혀 그렇게 생각안하거든...ㅠㅠ근데 뭔가 말하면 또 뭐라그럴거같고...이거 나만 이해안되는거아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