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랑 연락이 되는 시각..? 난 평소처럼 자고 일어나서 편하게 카톡하고 문자 보내고 그랬는데 답이 한참이 지나도 안 와서 어.. 뭐지 하면 아 얘네 아직 학교에있을 시간이구나 하고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친구들이랑 연락이 되는 시각..? 난 평소처럼 자고 일어나서 편하게 카톡하고 문자 보내고 그랬는데 답이 한참이 지나도 안 와서 어.. 뭐지 하면 아 얘네 아직 학교에있을 시간이구나 하고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