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말티즈를 분양받았구 이제4일됐어! 애기 생일은 1월이구 2개월된 앤데
산책은 접종 3차까지 맞히고 해야되는게 맞지?
사람 손이나 물건, 다른 강아지들 핥으면 균 옮니? 3차 맞히면 예방되나?
나 완전 무식이라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말티즈를 분양받았구 이제4일됐어! 애기 생일은 1월이구 2개월된 앤데
산책은 접종 3차까지 맞히고 해야되는게 맞지?
사람 손이나 물건, 다른 강아지들 핥으면 균 옮니? 3차 맞히면 예방되나?
나 완전 무식이라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