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잘못해서 물어봤다고 놀리는 것도 귀여운데 너 진짜 나쁜 아이구나 말투가 너무 힘빠지게 함ㅋㅋㅋㅋㅋㅋㅋ허남준: 확실히 나는 귀욤상김도훈: 넌 좀 미국으로 가라 제발유어아너 종방 현수막에 낙서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