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무실 들어갔는데 2학년 사회가 나보고 헤엑~? 이러더니 화장은 아주그냥 떡칠해가지구~이러는견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진심 짜증났던게 내가 그걸로 불려간것도 아니고 음악쌤한테 뭐 여쭤보려ㅠ갔던건데 괘뜬금없니 그러니까 뭔가싶고 기분도 나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내가 뭐 어떻게 다니든 상관 안했으면 좋겠다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교무실 들어갔는데 2학년 사회가 나보고 헤엑~? 이러더니 화장은 아주그냥 떡칠해가지구~이러는견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진심 짜증났던게 내가 그걸로 불려간것도 아니고 음악쌤한테 뭐 여쭤보려ㅠ갔던건데 괘뜬금없니 그러니까 뭔가싶고 기분도 나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내가 뭐 어떻게 다니든 상관 안했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