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군대있을 때 전여친이 바람나서 헤어진건데
걔가 헤어지기 전부터 친구한테 서운한 일 있으면 주위사람들한테 다 말하고 다니고
친구 잘못으로 헤어진거 마냥 말하고 다녔는데 친구는 군대 있느라 해명 1도 못함..
전역하고 복학했더니 과에서 이미지 개 됨....
아싸되서 지금 혼자다니고 있다고 함..ㅠㅠ
지금 해명해도 아무도 안믿어준대서 동아리 활동만 한대..ㅠㅠㅠ불쌍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얘 군대있을 때 전여친이 바람나서 헤어진건데 걔가 헤어지기 전부터 친구한테 서운한 일 있으면 주위사람들한테 다 말하고 다니고 친구 잘못으로 헤어진거 마냥 말하고 다녔는데 친구는 군대 있느라 해명 1도 못함.. 전역하고 복학했더니 과에서 이미지 개 됨.... 아싸되서 지금 혼자다니고 있다고 함..ㅠㅠ 지금 해명해도 아무도 안믿어준대서 동아리 활동만 한대..ㅠㅠㅠ불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