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이번주말에 서울 올라가서 처리해야 할 일이 있는데 내가 수술받느라 건물안에서만 지내서 날씨를 몰라. . 이 지역 날씨도 몰라.... 기상청 검색해도 감이 안잡혀........ 뭐입고 다녀야 하니...? 교수님께 인사드리고 도움주신분들께 마지막 인사드리러찾아뵈러 가는데 도움을 주세요.. 젭알... +)니트입으면 춥니?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나 이번주말에 서울 올라가서 처리해야 할 일이 있는데 내가 수술받느라 건물안에서만 지내서 날씨를 몰라. . 이 지역 날씨도 몰라.... 기상청 검색해도 감이 안잡혀........ 뭐입고 다녀야 하니...? 교수님께 인사드리고 도움주신분들께 마지막 인사드리러찾아뵈러 가는데 도움을 주세요.. 젭알... +)니트입으면 춥니?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