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ㅠㅠㅠ 추운 날도 아닌데 배터리 30있는데 꺼졌다... 심지어 히터틀어진 실내였고. 한번은 60인데 꺼지고... 전화하면 지혼자 볼륨 켜준다. 그리고 지 멋대로 타이밍에 타자 쳐주고... 내거 혹시 살아있나...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아ㅠㅠㅠ 추운 날도 아닌데 배터리 30있는데 꺼졌다... 심지어 히터틀어진 실내였고. 한번은 60인데 꺼지고... 전화하면 지혼자 볼륨 켜준다. 그리고 지 멋대로 타이밍에 타자 쳐주고... 내거 혹시 살아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