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293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와 진짜 노답이야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내긴뎈ㅋㅋㅋㅋㅋㅋ오늘 수업듣고 멘붕왔어 하나두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물치 지원하려다가 임병 지원했는데..ㄷㄷ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 진짜 자퇴할까 생각 들었어.....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의과쪽?은 물리배울껄 물리 많이어렵나?? 나도 했는데 난 진짜 기초라서 그렇게 어렵진않았음 근데 내가 공부안해서 학점 똥망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나 오늘 수업들었는데 기하와 백터? 했는데 진짜 뭔소린지 모르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생각해보니 과마다 물리배워도 배우는 부분이다르고 그럴테니깐 그럴수있겠다 나는 진짜 기초적인거 물리!! 운동과에너지부터시작해서 그런겈ㅋㅋㅋ 중3?고1수준인데 전공이지만 기초과목 1학년때배우는거라 쉬웠고 우리는 물리보단 화학이 좀더 중요해서 ㅠㅠ 쓰니힘내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ㅏㅏ진짜 막막해......어떻게 공부할지 감도 안잡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물치과 새내긴데 물리학 전혀 하나도 안 배우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왜 배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어떡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ㅜ수학 하나도 안 배우는뎀.. 오히려 교양으로 영어만 하나 있고!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토익 배운다...아니 나 즌짜ㅠㅠ망했어 고등학교때도 물리 배운적이 없어...기하와 백ㅌ가 뭐야..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드름 연고 추천 해주라
3:05 l 조회 1
이런 신발 유행타나?
3:05 l 조회 2
누가 나를 질투하는지 아닌지 어떻게 알아??
3:05 l 조회 2
살려줘 3일째 똥 못싸는중 이제 4일차 된거네
3:04 l 조회 2
동성(男) 사랑 이쪽사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니까 장단점이 극명하네
3:03 l 조회 2
나 알바할때 오지랖 개많이 부렸는데 이제 걍 안 하려고,,,,,
3:03 l 조회 6
키캡 유행 지났어??
3:03 l 조회 3
여기에도 인사팀 일하거나 경험있는사람 있을까
3:03 l 조회 3
나 노력해서 진짜 진짜 이뻐졌다 2
3:02 l 조회 10
투명케이스 누런거 계속쓰면 좀 그런가?1
3:02 l 조회 9
나도 잘생긴 사람 만나고 싶다
3:02 l 조회 4
썸녀가 외적인 이상형이 뭐냐고 3번정도 물었는데5
3:02 l 조회 17
이혼가정 가정폭력 피해자? 우울증 아직도 달고다는 사람?
3:01 l 조회 4
나이가스라이팅은 왜 이렇게 하는거야?
3:01 l 조회 10
나쁜오리 왜 무서워하는겨 1
3:00 l 조회 13
우리 대학교보다 더 작은 대학 다니면 100원 준다8
2:59 l 조회 51
나도 언니가 있었으면 좋겠다 사실 있었지3
2:57 l 조회 54
불닭에 치즈랑 마요네즈 콘샐러드
2:57 l 조회 3
괴롭히는 이유 뭐라고생각해?3
2:56 l 조회 23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잘까 말까?ㅠ7
2:54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