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토익동아리 신청해서 낼 캠프가고 과내 토익 스터디도 신청하고 맨날 공부하고.... 고등학교 때보다 열심히 살앜ㅋㅋㅋㅋ 난 내가 이럴 수 있는 애인 줄 절대 몰랐음.....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이 의욕 1년만 갔으면...☆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교내 토익동아리 신청해서 낼 캠프가고 과내 토익 스터디도 신청하고 맨날 공부하고.... 고등학교 때보다 열심히 살앜ㅋㅋㅋㅋ 난 내가 이럴 수 있는 애인 줄 절대 몰랐음.....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이 의욕 1년만 갔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