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30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음악하는 익인들!!!! 작곡이나 피아노 하는 익인들!!!!!!!!!!!!!! 잠깐만 봐주라!!!! | 인스티즈

음악하는 익인들!!!! 작곡이나 피아노 하는 익인들!!!!!!!!!!!!!! 잠깐만 봐주라!!!! | 인스티즈

음악하는 익인들!!!! 작곡이나 피아노 하는 익인들!!!!!!!!!!!!!! 잠깐만 봐주라!!!! | 인스티즈

음악하는 익인들!!!! 작곡이나 피아노 하는 익인들!!!!!!!!!!!!!! 잠깐만 봐주라!!!! | 인스티즈

음악하는 익인들!!!! 작곡이나 피아노 하는 익인들!!!!!!!!!!!!!! 잠깐만 봐주라!!!! | 인스티즈

음악하는 익인들!!!! 작곡이나 피아노 하는 익인들!!!!!!!!!!!!!! 잠깐만 봐주라!!!! | 인스티즈

음악하는 익인들!!!! 작곡이나 피아노 하는 익인들!!!!!!!!!!!!!! 잠깐만 봐주라!!!! | 인스티즈

 

 

 

 

이 코드표 맞아??? 두번째줄에 major은 major7으로 고치는거 맞지???? 

 

내가 독학으로 공부하고 있어서 나중에 내가 편곡 자유자재로 하면서 피아노 치면서 노래부르는 그런 수준으로 되고싶은데ㅠㅠㅠㅠ 작곡도 하고싶고ㅜㅜㅜㅜㅜ 지금 이렇게 피아노 코드 외우는거 맞니...?
대표 사진
익인1
아까 왔던 익인이다..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아노ㅠㅠ너무 치고싶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두번째줄 major는 그냥major 코드지 major7이랑 달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두번째줄 메이저세븐 맞지않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메이저 세븐이야? 세븐코드가 없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음 생략에 7음 3음 5음 표시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맞아 대충봐서 잘못본거였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잘못봤네 세븐코드 맞다 미안미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코드 공부는 사람들마다 조금씩 다르게 하는데 그렇게 하는 것도 잘못된 건 아니야 근데 3화음 먼저 하고 4화음 하는 게 좀 더 편하지않을까?싶어!! 피아노로 코드 익히는 건 가요같은 거나 CCM 치면 코드 연결하는 연습도 할 수 있어 반주 화려하게는 내가 못해서 뭐라 말을 못해주겠다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저 코드표에는 aug aug7 m7b5 m7 dim7 이 없는데 이것도 알아야할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화음...4화음?!?! 나 잘 모르겠는데ㅠㅠㅠㅠ 그게 뭐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화음은 그냥 Major minor diminish augment 코드! 구성음이 1음 3음 5음 이렇게 세 음으로 이루어진 코드고 4화음(=7화음)은 M7 m7 Dominant7 m7b5 등등등 구성음이 1음 3음 5음 7음으로 이루어진걸 말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가 올린 사진에서는 7화음인데도 왜 음이 3개밖에 없냐면 1음을 생략해서 그래! 보통 가요칠 때 왼손으로 근음(=1음,루트)을 치고 오른손으로 나머지 음들을 잡아서 치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면 코드표를 다시 뽑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음 저기 없는 것만 보충해도되고 편한대로 해!!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부재중 남았을때 콜백 안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15:22 l 조회 6
할 말 진지해1
15:21 l 조회 8
회사에서 집에서 쓰라고 노트북줬는데 1
15:21 l 조회 16
여자면 영업직 웬만하면 비추함1
15:21 l 조회 17
건대 러브버그 많음?1
15:20 l 조회 7
엽떡 착한맛 하나도 안매워?3
15:20 l 조회 12
익들이라면 컴퓨터+서재방 인테리어 컨셉 뭐할거같아?
15:20 l 조회 6
결혼식 암행투어 축의금 4인 8만원 낸거 ㅋㅋ2
15:20 l 조회 25
한국사 최태성쌤꺼 작년꺼 교재 쓰면 안되려나?? 한능검
15:20 l 조회 4
수정화장이 자외선 차단 해주나..?
15:20 l 조회 4
폰 바꾸는 주기 어케되???11
15:20 l 조회 16
근데 결혼식 다가오면 급하게 연락한다는거
15:19 l 조회 10
최소주문금액 낮은 곳들 진짜 맞춰서 시키면 다 취소갈김
15:19 l 조회 7
회피형 남친 고치는법
15:19 l 조회 7
직장에서 성희롱 성추행 직괴 당해서 조사위 열렸거든
15:19 l 조회 16
자취 vs 자차 3
15:19 l 조회 10
원래 스트레스 받으면 복통오나1
15:19 l 조회 8
남친이 자꾸 놀리는 사람 있어...? 5
15:18 l 조회 21
아니 나 진짜 이해 안 가는데 한번만 들어와주라
15:18 l 조회 11
에어컨 고장났나 27도여도 시원한 바람 나오네
15:1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