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코드표 맞아??? 두번째줄에 major은 major7으로 고치는거 맞지???? 내가 독학으로 공부하고 있어서 나중에 내가 편곡 자유자재로 하면서 피아노 치면서 노래부르는 그런 수준으로 되고싶은데ㅠㅠㅠㅠ 작곡도 하고싶고ㅜㅜㅜㅜㅜ 지금 이렇게 피아노 코드 외우는거 맞니...?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이 코드표 맞아??? 두번째줄에 major은 major7으로 고치는거 맞지???? 내가 독학으로 공부하고 있어서 나중에 내가 편곡 자유자재로 하면서 피아노 치면서 노래부르는 그런 수준으로 되고싶은데ㅠㅠㅠㅠ 작곡도 하고싶고ㅜㅜㅜㅜㅜ 지금 이렇게 피아노 코드 외우는거 맞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