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62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2

진짜로......그나마 먹을만한건 후추라볶이인듯

대표 사진
글쓴이
면은 맛있음 나름...
근데 소스가 개노맛...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레오도 개맛없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레오도 했어? 본것 같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엄마가 팬이라 사왔는데 진짜 맛없음 오레오를 이렇게 맛없게 만들기도힘들겠다 싶은수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먹고싶었는데 호떡맛이래서 진입장벽느꼈는데 맛없구낰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제발 돈아껴ㅜㅜ 한입먹고 으엑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김볶음면 오리지널, 매운맛
고추장 버터, 트러플 불고기, 후추라볶이, 간장 버터 먹었는데 진짜 개오바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리? 그거 맞나 시식했을 땐 나쁘지 않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추라볶이 먹은거 아닐까 이건 떡볶이 맛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으읍 떡볶이 아니었구 하얀 거였어 근데 짜다고 느껴서 안 샀는데 잘한건가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얀건 안먹어봤는데 내껀 초록색 갈색 빨간색 이랬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장이 하얀거라면 트러플 불고기인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밑댓 보니까 기억났어 봉골레야!!!!!! 근데 좀 짰어ㅋㅋㅋㅋ 나중에 쓰니 마트 갔을 때 시식 있기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니 근데 안사먹을라고........ㅋㅋㅋㅋㅋㅋ ㅠㅠ 배신감이 너무 심해가지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맛 없구나 시식때 불고기 먹었는데 괜찮다 느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불고기맛 안나고 트러플맛만 주로 남...트러플짜파게티 간장맛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주머니가 잘만드신건가..근데 불고기 맛은 아니긴했던걸로 기억..색보고 알아차린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먹을거면 후추라볶이 먹어 왕뚜껑 라볶이에 후추 뿌린 맛에 가까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리 음료수는 맛있나 궁금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탄 빨임... ㄹㅇ 노맛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탄 콜라보 아니야........ 걍 하이브가 방탄 이름에 기생해서 하는 사업임ㅜ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포장지엔 같이 개발했다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걍 하이브 사업인데 하이브가 방탄 이름 이용해먹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러면 거짓 광고 아니냐..BTS랑 공동개발이라 적혔던것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방탄덕에 해외에서는 엄청 잘 팔리나본데 미국은 매진이라고 뉴스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콜라보 제품인지 모르고 그냥 사왔는데 망했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봉골레랑 아리 음료 전부 다 맛있던데
김볶 매운맛도 난 괜찮았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음료 당없어서 좋고 라면도 7가지 다 평타 이상이던데 봉골레 후추라볶이 젤맛있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봉골레만 안먹어봤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봉골레가 젤 고퀄인데(조개 원물+소스) 그것만 빼고 먹었네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봉골레만 없더라고 어쩐지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김볶 나만 맛이 약간 시큼해? 냉비빔면인가? 조리설명서엔 그런말 없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큼하진않았는데..난 냉으로 해먹긴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뜨겁게 먹었는데 비빔면이랑 비슷한 맛이 나더라고 끝이 약간 새콤? 시큼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솔직히 포장지부터 맛없어 보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맛있었는데 면도 내스타일이였고..음료는 안먹어서 패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면은 맛있어 칼국수면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방탄 멤버 라면 광고 억지로 끊어내고 만든 제품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그러네 진라면 진이 하지... 헐 그걸 끊다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라면이 심지어 그룹 페스타도 다 협찬해줌 해외에 진 얼굴 다 박아놓고 엄청 돌림 물론 그래서 엄청 잘 팔리고 서로 상부상조긴 했는데 진짜 너무하단 생각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얼 ㅜㅠ... 울 아빠 진라면 컵라면 진짜 좋아해서 맨날 잘생긴애 있는 라면 사오라 했는뎈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가 속이 진짜 좁다고 느낀게 진라면 때임 난 그래서 저거 안 봐 못 봐 진라면이 콘때 아미들한테 1인 한박스씩 쏘고 그랬거든 뭐 저것도 맛있음 다행이고! 쳐다도 안보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아니...내 돈 주고는 안 사먹을것 같긴 해 그나마 간장버터는 동생 입에 맞다고 가져가긴 했는데 나머지는 후추라볶이만 먹고 나머지는 파스타면 대신으로 면만 써먹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봉골레 맛있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사먹을 엄두는 안나..면만 파스타 소스 사서 파스타 할 때 써먹을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거 어디가면 살수잇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동네 마트에서 샀어! 신제품 잘 들어오는 식자재마트에서 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일릿 미야오 이즈나 하투하 키키 각각 최애 누구얌?
16:47 l 조회 1
버블에 셀카 찍어달라고 말하는것도안됨?
16:47 l 조회 1
정국이 카메라 옆에서 몰래 소시지 먹을때마다 너무 맛있어보이길래
16:47 l 조회 1
이재명 대통령 돌려 말 안 하시네
16:46 l 조회 1
라이즈 SNS 점수가 예측과 다르게 나옴
16:46 l 조회 1
ㅈㄱ 라이브 몇시간한거야?
16:46 l 조회 1
중국은 왜 월드컵 못 나가??
16:46 l 조회 4
신유 흑발 하니까 완전 내가 좋아하는 얼굴 나옴
16:46 l 조회 3
라이즈 일등했어???? 추카해!!!
16:46 l 조회 2
왕 라이즈 1위 ㅊㅋㅊ
16:46 l 조회 2
라이즈 바로 부산 가야겠네...
16:46 l 조회 8
홍명보 태도봐...(옛날임)1
16:45 l 조회 20
라이즈 성찬 넘 잘생김1
16:45 l 조회 9 l 추천 1
나는 인가가 제일 복잡한 듯
16:45 l 조회 25
현재 대한민국 자영업계를 휩쓸고 있는 홍명보 챌린지
16:45 l 조회 31
와 나 라이즈 많이 좋아하나봐 ㅋㅋㅋㅋ큐ㅠㅠㅠㅠ15
16:43 l 조회 146
투어스 콘서트 온 사람중에 소켓 여분있는 사람...
16:43 l 조회 17
홍명보 사퇴 루머 떴는데 11
16:43 l 조회 112
라이즈 1위ㅜㅡㅜㅡ 4
16:42 l 조회 135 l 추천 3
안유진 요즘 진짜 너무 여자다 인스타 미 쳤 다
16:42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