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맞춤법 잘지키는 우리 ㅇㅇ이가 틀렸어!!!!!!
이런식으로 말해줬던것같다
암튼 웬/왠 헷갈렸는데 얘가 이렇게 말해줘서 안민망하게 다시 외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이 지나도 얘가 했던 말이 생각나는 덕분에 웬/왠 이제 절대 안틀려.. 고마운 친구...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어 맞춤법 잘지키는 우리 ㅇㅇ이가 틀렸어!!!!!! 이런식으로 말해줬던것같다 암튼 웬/왠 헷갈렸는데 얘가 이렇게 말해줘서 안민망하게 다시 외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이 지나도 얘가 했던 말이 생각나는 덕분에 웬/왠 이제 절대 안틀려.. 고마운 친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