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알몸사진같은것들...
이제 아무사이도 아닌데
추억이라고 혼자 보관하는것도 아니지않아??
난 당연히 지워야한다고봄...더이상 안사랑하니까 헤어진거일텐데
아니면 안지울거면 상대한테 물어보고 보관하던지...허락할 사람 없겠지만
| 이 글은 9년 전 (2017/3/15) 게시물이에요 |
|
상대 알몸사진같은것들... 이제 아무사이도 아닌데 추억이라고 혼자 보관하는것도 아니지않아?? 난 당연히 지워야한다고봄...더이상 안사랑하니까 헤어진거일텐데 아니면 안지울거면 상대한테 물어보고 보관하던지...허락할 사람 없겠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