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96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2

[잡담] 정국 미국 트렌딩 1위했다ㅋㅋ | 인스티즈

라방 존잘이었음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월클이네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라방 오늘 ㄹㅈㄷ였어 착장부터 얼굴이며 전부 다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짤 귀엽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라방 오늘 너무 좋았다 팬들도 많이 그리워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만 밑글이랑 같이 온 어그로 같냐? 굳이 캡쳐짤 가져온것도 그렇고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 지나가던 타팬인데 문제될게 없어보이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소리야? 이글은 아무 문제없는데 그리고 캡처짤은 저사진 잘나와서 가져온거야 의심좀 거둬
오히려 어그로글 있길래 바로 좋은글 쓴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정도는 괜찮아 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까부터 정병들 개껴서 예민했나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걱정하는맘도 이해는돼 ㅜㅜ사진짤 이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사진짤 이뻐서 가져온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역시 프롬킹 핫가이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몰랐네 이정도 글도 쓰면 안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 나도 정국팬인데 괜찮은데 왜그래? 이런 댓글이 이 글을 더 이상하게 만듦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바하고 있네 어쩌라고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삭튀했네ㅋㅋ실트1위하고 안쓰는 팬덤을 본적이 없는데 이건ㅂㅌ멤 포함임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글방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늘 그 정도로 간만에 정국 갠라방이라 팬들이 좋아했구나 긍정적으로 생각해 도배해놓은 것도 아닌데 글 하나를 못쓰냐 이런 글이 더 피곤함 오히려 팬코같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이렇게 자글방이 심함? 팬들이 한 둘도 아니고 통제력 미쳤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진짜 이상하다니까 ㅋㅋㅋ 큰방에서 어느 팬덤이 실트 1위 앓냐고 해서 걍 검색했는데 큰방에 실트글 개많음 다 잘만 쓰는데 진짜 통제력 미쳣어 한페이지 글 몇개나 있다고 라방 을 네시간 했으니까지 글 올라오는걸로도 뭐라하고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ㅈㅂ들이 팬인척 반복 글 써서 예민한 거일 수도 있고 삭튀한거 보면 본인이 정병일지도…? 모르겠고 정국이 오랜만에 라방와서 좋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짤 존예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얘드라 시간낭비하지 말고 걍 자
23:55 l 조회 12
32강 진출했으면 월요일 경기라는거지?
23:55 l 조회 4
홍 기자회견 어디서해?
23:54 l 조회 17
신세계 다 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
23:54 l 조회 14
사퇴하더라도 오늘 기자회견때는 왠지 말 안할거같음
23:54 l 조회 12
근데 저 안정환 라방 악플러들 꾸역꾸역 악플달러 들어오는데 안정환 다 받아쳐주는게 웃겨
23:53 l 조회 45
하 신입사원 강회장 개재밋다3
23:53 l 조회 29 l 추천 1
성찬 원빈 순정즈 미팬 사진 떴당4
23:53 l 조회 47 l 추천 1
원래 건호랑 성현이? 좀 닮았어??1
23:52 l 조회 21
하 그 짤 가지고 있는 사람 틱톡 댓글인데3
23:52 l 조회 32
내가 쌰갈 내일 학교가야되는데 지금 잠을처못자 홍맹보
23:52 l 조회 15
울나라 축구 재밌는 경기 추천좀!!2
23:52 l 조회 13
포즈 행동 이런거 겹치는거 흔하지? 왜 사귀는거같지6
23:52 l 조회 36
생일라방은 보통 다들 해?6
23:52 l 조회 25
해명 라방은 안느 말고 축협이 해야하는데
23:52 l 조회 10
어제자 박지훈 야르한 사진 🧎‍♀️
23:52 l 조회 38 l 추천 1
축구팀 입국 몇시에 해?
23:51 l 조회 20
다른 여자와 달라 다른 사랑은 싫어 내가 더 많이 좋아해도
23:51 l 조회 13
기자회견 멕시코에서 하는건가???????1
23:51 l 조회 43
안정환) "축협 물갈이하고 새로온 사람 또 이러면 1인 시위 나간다. 그런데도 안바뀌면 축구계 떠난다."4
23:51 l 조회 1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