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인데 .. 내가 산부인과를 다니거든 여성호르몬이 원래 부족해서 ㅠㅠ 약 한번씩먹고 생리 유도하고 그런식으로 살고있는데 이번달에도 또 생리를 안해서 병원을 가야돼 솔직히 동네병원가봣자 제대로 안봐주더라 난 이 병이 있는지 지금 다니는 병원가서 알았거든 그래서 그 다니던 병원을 가야하는데 큰 병원이라서 담당 교수님이 내가 수업있는 요일에만 진료를 하셔 ㅠㅠ 근데 우리학교 모든 교수들이 병결 안받아준대 ㅋㅋ 작년에도 절대 안받아주더라 하 ㅠㅠ진짜 나 어떡해ㅠㅠ 한번 그냥 손해 보고 결석하기엔 좀 너무 억울한데 내가 이렇게 아프고싶어서 아픈것도아니고

인스티즈앱
대한민국 32강 끝났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