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590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9년 전 (2017/3/18) 게시물이에요

나같으면 셋팅값, 촬영스팟 이런거 물어보겟음

사진커뮤에서 활동 활발히 해보려고했는데

저런댓만 달리니까 기운빠짐..........

이 카메라여서 이 사진을 찍은건 아닌데 말야...

대표 사진
익인1
사진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들이면 그런것도 몰라서 그런거 아닐까??? 전문적으로 사진커뮤면... 뭐..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사진에 대해 전문적으로 아는 사람이 아니라서 그런 거 같아 그런 용어도 좀 낯설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면 묻기전에 공부해야한다고 생각해....초보게시판도 다 있는데 왜 굳이 감상하는 게시판에 와서 그런 댓글 써서 기운빠지게 하는지 모르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져 기술의 차이지 카메라가 좋아서 꼭 그런사진을 찍을 수 있는건 아닌데ㅠㅠㅠ 노력을 봐주지 않고 다 기계덕으로 돌리는 건 슬픈거같아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차라리 셋팅값 물어보는건 설정값이 아예 감이 안잡히는 사진들도 있으니까 그렇다 치는데....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내 얼굴형에 너무 콤플렉스 있음
14:00 l 조회 2
중고로 외제차 사본 익 있어?
14:00 l 조회 2
마운자로 위고비 아직도 비쌈?1
14:00 l 조회 6
요기요 포장주문 할때 브레이크 타임 확인해라
14:00 l 조회 4
퍼즐~
13:59 l 조회 7
아 가방 왜케 귀여운게 많아
13:59 l 조회 7
오늘 날 왤케 시원행
13:59 l 조회 4
그래도 주식 지켜주는건 우리 개미들밖에없다
13:59 l 조회 27
혹시 미실현 주식/부동산 이익에 대해 과세 반대하는 익1
13:58 l 조회 12
피부가 밝은편에 좋은편이여서1
13:58 l 조회 10
점심 추천 좀~ㅠㅠ1
13:58 l 조회 5
어제 종가 오늘 프장때 하이닉스산 사람들1
13:58 l 조회 42
환율 높은 거 전쟁 때문이라고 하지 않았어?1
13:58 l 조회 13
아 집 가기 싫다
13:58 l 조회 6
캐리어 들고 버스를 못타니까 확실히 불편하네1
13:58 l 조회 12
직장이나 풀탐 알바 병행해서 공시 준비하는 사람들은
13:58 l 조회 5
겨 제모 박사님들께 여쭙니다 6
13:57 l 조회 17
대전 트램 왜 하는거야??2
13:57 l 조회 10
아는 분 수술했다 들으셨는데2
13:57 l 조회 13
그래도 이번달 수익 벌어놔서 괜찮지...
13:5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