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199782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9년 전 (2017/3/19) 게시물이에요
나 지금 서울 가는 길인데 엄마가 나 밥 못먹여 올려보낸다고 미안하다고 막 그랬거든.. 

근데 내가 도착하면 1시쯤이라 딱 밥시간인데 엄마한테 보내줄만한 먹을만한거 있을까...? 

돈은 없어서 비싼건 못먹고....ㅠㅠ 

저렴한데 괜찮게먹을만한거 있을까..? 

걱정안하실만한거 뭐 없을까..? 도움좀..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가츠동같은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츠동? 얼마정도해 먹어본적이 없어서.. 아 의견 정말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게마다 다르지만 내가 대학로에서 먹었던데는 육칠천원선이었다!싼편이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정말 고마워♡♡ 복받을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돈정같은 가정식?먹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정식? 고마워! 많이 안비싸겠지...? ㅠㅠ 의견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죄송한데 내가 아침에 밥못먹었다고 옷빨아달랬는데 안빨아줬다고 투정도 부리고와서 너무죄송해 ㅠㅠ 전화로 죄송하다고 사과는 드렸는데ㅠㅠ 점심이라도 보고 안심하시라고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밥종류먹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도움은 못되는데 글읽는데 왜이리 좋냐ㅠㅠㅠㅠ
어머님이 쓰니 걱정하시는거나 쓰니가 어머님 걱정해서 밥사먹어서 사진보내려는게 맘이 너무 이뻐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익인이도 마음이 참 곱다 ㅠㅠ 나는 그냥 한없이 죄송한데 ㅠㅠㅠ그렇게라도 말해줘서 고마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머님도 쓰니도 너무 이뻐ㅠㅠ
아침 맛있게 든든하게 먹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마음써줘서 정말 고마워 복받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까스 같은 거??? 아님 김피라같은 저렴한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김피라가 뭔진 모르겠지만 소중한 의견 참고할게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이게 김피라인데 혼자 안먹는 거 같나?? 이거 저렴하고 꿀맛이거든 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고마워!! 혹시 괜찮다면 얼마정도 하는지 알수 있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먹을 때는 8천원??아 기억이 안난다ㅠㅠ 근데 혼자먹는 걸로 봤을 때는 저렴하지 않은가..? 미안해 ㅠ_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의견을 내줘서 정말 고마워 서울에서 뭘 먹어본적이 없고 평소에도 밖에서 사먹는편이 아니라 잘 모르는 나에게 도움을 준 네가 참 고마워 복받을거야 얍♡♡♡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울 어디로 가 쓰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일정은 고속터미널역에 내려서 신도림갔다가 서초역으로 가! 아마 고속터미널역근처에서 밥먹을것 같은데 도움을 받을수 있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터에 베테랑 칼국수 있었던것같은데... 그리고 이름이 남산돈가스인가? 하는 돈가스집도 있는데 거기 맛있어! 미소야도 있고 아비꼬라고 카레집도 있는데 거기도 맛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많구나 고마워!! 한번 건색해볼게 덕분에 맛있는 점심을 먹을것 같아 복받을거야 정말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머니 걱정 안시키려고 하는 쓰니 맘씨도 너무 예쁜걸!! 맛있는 점심 먹고 어머니께 인증샷 보내드려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응응!! 고마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오를 위해 하버드 석사하기 vs 벤츠뽑기
3:48 l 조회 2
주방 냄새 제거해본사람1
3:48 l 조회 3
엘베 없는 5층 살게 됐는데 택배 아빠 이름으로 시킬까 1
3:48 l 조회 4
뤼튼한테 연애상담 한번 했더니 다 삭제해도 힘내세요 이럼
3:47 l 조회 5
먹방유튜버들 집게로 먹는거2
3:47 l 조회 10
회피+불안형이 존재할 수 있나?
3:47 l 조회 6
신분증 사본 제출하라할때 그냥 폰으로 사진찍어도 돼?3
3:47 l 조회 5
발톱냄새 맡는 거 좋아하는 사람있음..?2
3:46 l 조회 6
회피형 불안형 서로 욕하잖아
3:46 l 조회 6
목발 짚고 출근해야되는데 막막하다
3:46 l 조회 4
원래태생이 머리숱이없어서 두피가다보여....
3:46 l 조회 4
피부과 잘알 익들아 피부결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시술 있을까…?5
3:44 l 조회 7
누가봐도 잘생긴 남캠 누가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1
3:44 l 조회 13
친구 사이에도 좀 뚝딱 거리게 되는 관계 있지 않나?2
3:42 l 조회 35
남친 내 옆에서 자는 중인데 방구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1
3:42 l 조회 17
다시 사귈 생각도 없고 새여친도 있는데 염탐하는 이유가 머임?3
3:41 l 조회 15
무리로는 친한데 일대일로 보면 어색한 친구가 너무 많음
3:41 l 조회 12
지금 쓰레기 버리러 나간다vs 만다2
3:40 l 조회 13
나 그썰 생각나서 갑자기 웃김ㅋㅋ 부자중에 진짜 무서운 진상유형은2
3:40 l 조회 43
얘더라 노트북 10년정도는 쓸 수 있지?11
3:39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