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일단 얼굴이 작은 편인데 길어! 또 목도 길고 머리카락도 지금 가슴 밑까지 오는데 너무 기니까 불편해서 자르려고ㅠㅠ 그냥 전체적으로 길어,,, 머리카락이라도 짧아야하나? 싶은 생각이 든다ㅋㅋㅋㅋㅋㅋ 아니면 가슴 위까지 자르고 머리카락 밑만 C컬?! 어떤게 나을까...! 나 단발 해 말아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일단 얼굴이 작은 편인데 길어! 또 목도 길고 머리카락도 지금 가슴 밑까지 오는데 너무 기니까 불편해서 자르려고ㅠㅠ 그냥 전체적으로 길어,,, 머리카락이라도 짧아야하나? 싶은 생각이 든다ㅋㅋㅋㅋㅋㅋ 아니면 가슴 위까지 자르고 머리카락 밑만 C컬?! 어떤게 나을까...! 나 단발 해 말아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