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서로 안좋아하는친구있는데 그 여자애가 카톡프사 지 셀카찍은거에 내가 찍힌게 있어서 내려달라고했었는데 그 일 있고나서 좀 지나고 페북에 또 올린건 뭔임? 그리고 보통 셀카나 공개적으로 올리면 사람들 가리고 올리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나 엿먹이려고 그런거아님? 진짜 어이없어서 말도안나와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평소에 서로 안좋아하는친구있는데 그 여자애가 카톡프사 지 셀카찍은거에 내가 찍힌게 있어서 내려달라고했었는데 그 일 있고나서 좀 지나고 페북에 또 올린건 뭔임? 그리고 보통 셀카나 공개적으로 올리면 사람들 가리고 올리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나 엿먹이려고 그런거아님? 진짜 어이없어서 말도안나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