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일하는 곳 특성상 근무 시간이 좀 변경될 수도 있긴 한데 새벽 두시에 문자 보내서 근무시간 변경시키고 이러길래 계속 바꿔달라는대로 다 하면 ㄹㅇ 나를 호구로 볼 거 같아서 나도 내 할 일 있다고 사정을 얘기했더니 주간회의 때 얘기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인 일보다 직장에 더 집중해주면 좋겠다고 ㅋㅋㅋㅋ 아니 내가 스무살이고 첫직장이고 들어간 지 한달 좀 됐는데... 평생 직장이라 생각 1도 안했고 내년 계획까지 말했는데 저렇게 말해보리니까 정이 뚝 떨어져따... 1년은 무슨... 여름에 퇴사 각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회사도 이래????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