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스트제도는 다른 계급의 사람들과 결혼이 허락되지 않으며 직업의 선택에 있어서도 제한을 받는다. 이는 계층 간 이동을 폐쇠시켜 불평등한 계층 구조를 재생산하고 있으므로 이는 갈등론의 입장에서 설명이 가능하다. ]라고 서술할건데 좀 흠잡힐거같니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24) 게시물이에요 |
|
[ 카스트제도는 다른 계급의 사람들과 결혼이 허락되지 않으며 직업의 선택에 있어서도 제한을 받는다. 이는 계층 간 이동을 폐쇠시켜 불평등한 계층 구조를 재생산하고 있으므로 이는 갈등론의 입장에서 설명이 가능하다. ]라고 서술할건데 좀 흠잡힐거같니ㅠㅠ |